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2-19 오전 10:22: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김천시 “제22회 김천 어린이날 큰잔치” 성황리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5월 08일
ⓒ CBN뉴스 - 김천
[이재영 기자]=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제22회 김천 어린이날 큰잔치”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만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했다.

어린이에게 밝은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는 김천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만배)가 주관하여 체험부스, 놀이기구, 동물농장 전시체험, 먹거리 부스, 다양한 공연프로그램 등 축제분위기로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와 부모님들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전 10시부터 치어리더의 힘찬 공연을 필두로 1부 식전공연을 시작하여 전자첼로 연주, 40여명의 어린이가 “독도는 우리땅”에 맞춰 독도 플래시몹을 펼치며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었다.

2부 기념식은 아동권리헌장 낭독, 모범어린이 표창, 축하메시지 전달, 김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어린이날 노래, 싸인볼 증정과 참석한 내빈, 시민, 어린이 모두 한마음으로 함께 박터트리기를 하며 김천 화합의 장을 선보였다.

식후행사에 어린이 합기도 시범, 마술·풍선 공연, 스포츠 댄스, OX퀴즈, 제기차기, 팔씨름, 댄스경연 대회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계속 이어졌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희망찬 미래 주역인 어린이가 마음껏 꿈을 펼치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언제나 함께 하겠다”고 축하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5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김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