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2-19 오전 10:22: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김천시, 청소년을 위한 `한스짐머의 게임영상콘서트` 공연 개최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12월 05일
ⓒ CBN뉴스 - 김천
[김종식 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귀희)에서는 오는 14일(수) 오후 7시 30분 기획공연 '한스짐머의 게임영상콘서트'를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한스짐머의 게임영상콘서트'는 ‘라이온킹’, ‘캐리비안의 해적’등을 작곡한 세계적인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짐머’가 심여를 기울여 작업한 음악과 네오위즈게임즈의 ‘블레스’게임이 결합됐다.

이 공연은 기존 오케스트라의 틀을 깨고 새롭게 태어난 공연으로, 대형스크린을 통해 블레스 게임 영상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게임 속 다양한 테마곡을 웅장하고 장엄한 연주로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이 공연은 '2016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중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공연료의 일부를 복권기금으로 지원받아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리는 데 목적이 있다.

문화예술회관 장귀희 관장은 “이번 공연은 한 해 동안 학업생활에 지쳤던 학생들이 예술적 즐거움을 통한 힐링의 시간을 갖고,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하였으며”,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성인 관객에게도 매력적인 공연이니, 시민들께서 많이 참석하셔서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공연을 관람해 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이 공연은 8세이상 관람가이며, 공연시간은 80분이다. 관람료는 10,000원이고, 초. 중. 고등학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예매는 김천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하여 할 수 있다.
문의 054-420-7824, 홈페이지 http://www.gcart.go.kr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12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김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