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2-19 오전 10:22: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시립합창단 제25회 정기연주회` 개최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11월 14일
ⓒ CBN뉴스 - 김천
[김종식 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귀희)에서는 오는 18일(금)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시립합창단 제2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시립합창단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뮤지컬 공연으로 동화 ‘헨젤과 그레텔’을 수정, 각색한 스토리에 시립교향악단이 연주하는 모차르트의 아름다운 음악을 접목시켜 들려줌으로써 시민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가는 경험을 하게하고 시립합창단원들의 다양한 노래와 재미있는 율동, 익살스럽고 실감나는 연기로 즐거움과 감동을 동시에 주는 무대가 될 것이다.

친숙한 그림형제의 동화 ‘헨젤과 그레텔’은 독일의 어느 지방 깊은 숲 속을 배경으로 한다. 헨젤과 그레텔은 엄마가 돌아가시고 새엄마의 계획으로 숲속에 버려지게 된다.

숲 속에서 길을 읽고 헤매다가 과자로 만든 집을 발견하다. 그들은 과자 집에 사는 마녀에게 붙잡혀 위기에 처하지만 기지를 발휘해 마녀를 물리치고 아빠가 있는 집으로 무사히 돌아오게 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모차르트가 등장하여 무대의 전반을 이끌어가게 된다.

장귀희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어른과 어린이 모두가 좋아하는 동화뮤지컬에 가족 모두가 함께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함으로써 가족의 사랑과 즐거움을 듬뿍 느끼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하였다.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중앙회김천시지부, 김천농협부곡지점, 황금약국, 김천혁신농협, 김천신협율곡지점)에서 선착순 배부 중이다. (문의 054-420-7823∼7, http://www.gcart.go.kr/)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11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김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