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2-19 오전 10:22: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김천시,부항댐 산내들 오토캠핑장 개장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겨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09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김천시(시장 박보생)에서는 지난 8일 김천 부항댐 산내들 오토캠핑장 개장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산내들 오토캠핑장은 가족 단위의 힐링을 꿈꾸는 새로운 관광 트랜드에 부합하기 위하여 조성하였으며 총 96,000㎡면적에 52면 규모의 캠핑사이트와 다목적 체육시설, 야외공연장, 온수 샤워장, 실내외 취사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더욱이 부항 댐의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14.1km의 순환일주도로와 산책로, 물문화관, 부항대교, 부항정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오토캠핑장을 이용하는 관광객들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다양한 체험시설을 설치하여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종합 관광코스로 개발될 계획이다.

ⓒ CBN 뉴스
시 관계자는 “산내들 오토캠핑장의 개장으로 휴가철을 맞아 급증하는 관광객을 수용할 체류시설의 부족문제 해소에 도움이 될 것이며 새로운 관광문화인 캠핑시설 도입을 통해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며 지역주민들이 관광산업 발전을 위하여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산내들 오토캠핑장은 8월 8일부터 8월 24일까지 시범 운영을 하고 오는 9월부터 정식 개장을 할 예정으로 주말 예약율이 100%에 달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김천 부항댐 산내들 오토캠핑장 개장을 축하하기 위하여 지례면 발전협의회 주관으로 「한여름밤의 작은 음악회」가 열려 지역주민들과 오토캠핑장 이용객들이 하나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김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