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2-19 오전 10:22: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건강정보

김천시,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정기회의 개최

-안전하고 따뜻한 복지도시 만들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18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17일 관내식당에서 경북공동모금회가 주관하고 김천시가 후원하는 김천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천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이오분 명예단장, 김응숙 단장을 비롯한 단원 21명과 김천시 희망복지지원단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6월 26일 추진할 착한가게 릴레이 캠페인행사에 대하여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오는 6월 26일 경북공동모금회 주관으로 23개시군이 동시에 실시하는 착한가게 릴레이 캠페인행사에는 새롭게 결성된 김천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이 첫행사로 지역행정기관의 협조를 받아 김천시내지역에 일제히 캠페인활동을 전개하기로 하였다.

ⓒ CBN 뉴스
공동모금회에서 추진하는 착한가게사업이란 중소규모 자영업에 종사하며 일정액의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대상으로 하며, 가게를 찾는 손님들에게 좋은 물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행복바이러스도 전달하여 착한가게를 이용하는 일반 소비자들은 착한소비를 할 수 있고, 간접적으로 나눔에 참여하게 되는 캠페인이다.

이오분 명예단장은 “김천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이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행복한 도시 김천을 만들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응숙 단장은 “지난 4월부터 착한가게 캠페인의 취지를 사장님들에게 충분히 홍보하여 김천지역 13개 업소가 참여하였고, 좋은 일에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있어서 봉사활동에 큰 힘이 되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김천시 복지를 위해 수고하는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행사에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김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