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2-19 오전 10:22: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인권/복지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마트 김천점 희망나눔프로젝트 협약 체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01일
↑↑ 이마트 김천점 희망나눔프로젝트 협약서 체결
ⓒ CBN뉴스 - 김천
[이재영 기자]=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보생, 공동위원장 이기양)는 지난 31일(목) 이마트 김천점에서 희망나눔프로젝트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 날은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이기양, 이마트 김천점장 양경석, 및 김천시 행복나눔과 안민 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과 참여의 자원봉사 문화 정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확산을 위하여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협약서를 체결하였다. 또한 이마트 김천점은 매월 개최할 바자회 수익금을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마트 김천점(점장 양경석)은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하여 소외계층과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 물품 전달 등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면서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소외 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을 주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으로 월별로 테마를 정하여 희망벽화그리기, 희망그림그리기, 희망만들기, 희망하우스, 희망김장, 희망산타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저소득층에게 김장, 물품지원 등 물질적인 지원 뿐 아니라, 노후마을 벽화그리기사업을 실시하여 밝은 주거환경조성, 그림그리기 대회를 실시하여 재능 발견 및 환경사랑을 일깨워주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밝고 따뜻한 희망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를 하고 있다.

이기양 공동위원장은 ‘희망나눔프로젝트 협약서 체결을 통하여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이마트 김천점이 상호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가지고 살 수 있도록 따뜻하고 함께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해 나가자’고 했다.

안민 행복나눔과장은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이마트 김천점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사회의 소외계층이 행복한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김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