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2-19 오전 10:22: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김천시, 미래전략과제 발굴 보고회 개최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9월 05일
ⓒ CBN뉴스 - 김천
[김종식 기자]=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2일(금), 시청 2층 회의실에서 박보생 김천시장 주재로 부시장, 국소장 및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김천시 미래전략과제 발굴 보고회”를 가졌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실시한 ‘2017 미래전략과제 보고회’는 실과소의 신규업무 및 특수시책 발굴에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한 소통과 협력의 자리였으며, 이번 보고회에서 제시된 30여개 과제는 정부의 정책기조와 해외수범사례, 타 자치단체의 우수사례를 토대로 김천시 실정에 맞게 조정하여 발굴되었다.

'김천시 미래, 바꿔야 바뀐다!' 보고서는 신규 전략사업, 행정혁신의 2개 분야로 ‘명품 교육도시 만들기’, ‘특산물 전문기업 육성’, ‘협업을 통한 부서 칸막이 허물기’ 등 30개 과제 담고 있으며, 본 과제와 관련된 사업의 실시 여부는 각 실과소의 면밀한 검토·분석을 거친 후 결정될 계획이다.

박보생 시장은 “신규업무계획을 수립하고 추진하는 과정에서 사전에 관계부서 간 소통을 통해 행정의 품질을 높이고 지역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전략사업을 발굴하여 ‘인구 30만 영남의 중추도시’로 도약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9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김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