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2-19 오전 10:22: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김천시, 평생학습 중장기 발전계획 최종보고회 개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8월 17일
↑↑ 평생학습 중장기 발전계획 보고회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13일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부시장, 안전행정국장, 관련 관과소장, 평생교육협의회원 및 용역연구진 등 30명이 참가한 가운데 김천시 평생학습중장기 발전계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평생교육 중장기 발전계획은 김천시만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평생학습 발전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것으로 “평생학습으로 여는 희망찬 미래! 행복도시 김천”이라는 비전으로 정하고 발전목표와 전략 및 과제를 제시했다.

이날 보고회는 1차 중간보고회에서 나온 의견 및 기반여건 등을 추가하여 산업경제개발연구원에서 정리하여 최종보고 하였으며, 참석자 질의 및 답변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정만복 김천부시장은 “중간보고회 이후 내용정리에 고생이 많았다. 우리시가 평생학습도시 선정 시점은 늦었지만 오늘 나온 의견들을 잘 수렴하고 정리해서 지금부터라도 선진시민의식의 향상과 김천시의 장점이 반영된 평생학습도시 김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천시는 이번 최종보고회에서 제시된 자료를 수정․보완하여 김천시 평생학습도시 종합발전계획안을 확정하고 본격적으로 평생학습도시를 열어나갈 체제를 갖춰 나아갈 예정이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8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김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